다양한 영역에서 영감 받는 것을 좋아하고 그런 것들을 제 공간에 녹여내는 것을 즐깁니다. 그래서 모든 공간이 저의 취미로 가득합니다.
그 중 가장 강력한 취미는 '커피'입니다. 집에서 다양한 종류의 커피를 내려 마시기 때문에 저희 집은 지인들이 차 한잔 마시러 찾아오는 사랑방입니다. 그런데 커피 생활하는데 몇 가지 큰 불편한 점이 있었습니다. 현재 제 공간은 커피를 내릴 수 있는 넓은 데스크가 없다는 점. 그래서 주방을 사용하는데 주방 역시 공간이 협소합니다. 커피 머신들과 잔들을 놓을 공간이 부족해 인덕션 자리까지 침범해서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이 덕에 식사를 포기하게 되었습니다. :')



그래서 이번에 요청한 제품이 '이동식 트롤리'였습니다.
지루한 것을 견디지 못해 공간을 계절 혹은 용도에 맞게 시시각각 변화 주는 것을 즐깁니다. 작은 평수의 원룸에서 이 즐거움을 위해서는 보관과 이동이 용이한 접이식 가구가 필요했습니다.
그 중 이동식 트롤리가 꼭 필요했던 이유는 컵과 장비들을 트롤리에 보관하고 사용하고 싶었고 지인들이 오면 등만 보이면서 커피를 내려 아쉬움이 있었는데 트롤리를 활용해 마주보고 대화하면서 커피를 내리고 싶었습니다.
이번에 라이프집으로 선택한 제품은 정말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며 우여곡절 끝에 선택한 트롤리입니다. (이 제품을 받기까지 에피소드가 아주 풍부하다며, 후덜덜, 집사님 고생에 무한한 감사 인사드립니다. 헤헤)
가정에서 사용하는 트롤리는 굉장히 일반적인 디자인으로 독특한 매력이 없습니다. 그래서 고심끝에 고른 '하이브로 트롤리'입니다. 사실 이 제품은 트롤리로 나온 것이 아니라 캠핑장에서 짐박스 혹은 테이블로 활용이 많이 되는데 렉을 이용해 트롤리로 활용하고자 했습니다. ZIP.UP 프로젝트를 통해 확 달라진 저의 공간을 보시죠! 짜잔!
Before

새로운 가구들이 들어오기 전 저희 집입니다. 점점 더워지기 시작하면서 묵직한 블랙 가구들로 인해 겨울 느낌과 답답하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기존 가구들은 블랙에 틈이 있지 않아 겨울 느낌이 강했는데 하이브로는 블랙이지만 구멍이 있어 가벼운 느낌으로 여름여름한 느낌이 확 납니다.
After

베이직하게 자리 잡고 있는 모습입니다. 작은 박스에는 운동 용품들이 들어있고 협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디테일 컷과 이동하기 시작하면 이렇게 협탁형 하이브로는 침대 앞에서 커피 테이블이 되고 블랙 하이브로는 커피도 좀 더 편하게 내릴 수 있도록 위치를 잡습니다.

이제 식사를 준비할 수 있는 공간이 생겼답니다! 하이브로 박스 안으로 수납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자주 사용하는 것은 2층에 보관하여 빠르게 꺼내어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고 가끔씩 사용하는 제품들은 뚜껑으로 덮어 보관을 하게 되기 때문에 미관상 깔끔해져서 만족합니다.

지인들과 이야기하는 공간으로 트롤리를 이동해서 커피를 내릴 수도 있고 앉아서 필요한 것들을 줄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제품정보!
1. 짐을 넣을 곳과 공간이 부족하다.
2. 이동식이면 좋겠다.
3. 남들과 다른 느낌을 내고싶다.
위 내용에 해당된다면 아래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캠핑이나 야외, 가게 등에서만 사용하는 것 아닌가 생각하지만 특히 더워지는 여름철에 집에 두신다면 정말 다른 분위기가 연출됩니다. 저는 디자인 때문에 기존 하이브로우 박스를 사용하였지만 접이식 박스는 조금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이브로우 다용도 수납 캠핑 캐리어박스 정리함 / 약 20만원"
구매처로 총총!
"하이브로우 다용도 수납 캠핑 밀크박스 정리함 / 약 8만원"
구매처로 총총!
그리고 선택한 두 번째 제품, '전기드립포트'입니다.
커피의 맛에는 물의 온도도 한 몫을 하는데 기존 드립포트를 오래 사용하다보니 작동도 잘 안되고 온도도 일정하게 나오지 않아 커피를 내릴 때 마다 영점 잡기가 너무 힘들었습니다. 아래 영상에 보시면 왼쪽 제품은 자꾸 깜빡이며 사용이 원활하지 않으며 10도 단위로만 설정할 수 있지만, 오른쪽 제품은 1도 단위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커피를 조금 좋아한다 하시는 분들의 전기드립포트를 보면 2~3가지 브랜드로 압축됩니다. 요즘 드립커피를 판매하는 핫한 카페 가면 아마도 100에 70은 위 제품을 사용하고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아래 제품을 한 번 눈에 익혀 두시면, '어머, 이 카페 브뤼스타 쓰네' 자주 말하게 됩니다. 카페에서도 많이 사용할 만큼 괜찮은 제품입니다.
"브뤼스타 전기드립포트 올블랙(아티산 구스넥 케틀 600ml) / 21만원"
구매처로 총총!
집스터님들께 전하고 싶은 말저는 라이프 집을 알게 되면서 일상 속 취미, 공간의 중요성을 참 많이 깨닫고 있습니다. ZIP.UP 프로젝트를 읽어내려가면서 '우와, 어떤 분이 이런 기획을 했을까? 정말 모든 사람들의 개성 있는 라이프를 잘 이해하고 계시구나, 이렇게 변화하게 해준다고?" 라며 반신반의 하면서 작성했습니다. 당첨되어 놀라고, 제품이 올 떄마다 느끼는 즐거움과 변화하는 공간의 모습을 보면서 스트레스 지수도 낮아지고 삶의 질이 올라가게 되면서 기분 좋은 변화를 맞이하였습니다.
공간에 무엇을 담고 그 곳에서 어떤 생각과 사고를 하느냐에 따라 삶의 방향이 조금씩 변화한다고 느낍니다. 저는 계속 혼자만의 집업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라이프 집에서 진행하는 다음 집업 프로젝트의 주인공은 이 글을 읽는 당신이 되기를 바랍니다. :')
너무 깔꼼하고 감각있어요
와 너무 멋져요 🖤♣️♠️✨
톤 맞추는게 쉽지 않던데 정말 멋진 공간이네요ㅎㅎ
예뻐요:)
넘 예쁘네요
모노톤이 예쁘네요:)
커피에 진심이신분😎👍
예뻐요! 👍👍👍
깔끔하네요
와~ 멋지세요~
캠핑스러운 이느낌 굿~ㅎㅎ
와우 진짜 대단하네요 ~
거실에 헬리녹스라뉘!!
생각의 전환입니다 :)
멋져요~~
블랙 시크하고 깔끔하네요
와오.. 커피 도구가 종류별로 있디니... 커피홀릭들에게 정말 부러운 홈카페 풍경입니다~ 인테리어도 블랙 맞춤이라니.. 멋져요!
드립커피 저도 좋아하는데요 ㅎㅎ 제 작은 주방도 공유드려봐요 ㅋㅋ
꽃 무슨 일이에요~~ 너무 이뻐요😆
정말 멋지네요^
블랙이 정말 멋져요~!
심플하고 멋져요~~
여름이 지나면 특히 이 무드가 잘 어울릴 예정이랍니다 :‘) 감사해요 우후훗!
자동 흑백 보정 방이네요 ㅎㅎ 멋져요
멋있네오!
저도 이렇게 공간을 꾸미고 싶네요!
넘 멋집니다 부럽..♡
크흐... 꿈꾸는 집입니다!
와아.. 누군가의 꿈꾸는 집이었다니 너무 영광이네요 :‘) 댓글이 너무 힐링이라..😌
분위기가 깔끔하고 이쁘네요! 취미를 전문가수준으로 즐기시는게 멋지십니다👍
캠핑용으로만 알고 있던 제품이 집에도 이렇게 잘 어울릴 줄은 몰랐네요!! @.@ 블랙이라 전체적으로 더 깔끔하게 느껴져서 예뻐요!
저도 괜찮을까 하면서 도전해봤는데 너무 편리해서 좋아요!! 캠핑가구가 요즘 너무 고퀄이라 헤헤 :‘)
아이디어가 좋네요!
집자체가 너무 예쁘고 트롤리랑 아이템들도 센스있어요! 놀러가고싶은 집이에요 ㅎㅎㅎ
이동식 트롤리라니, 너무 아이디어가 좋네요 ㅎ
와아 잘꾸미셨네요 ㅎㅎ
블랙 컬러 조합이 너무 예뻐요!!
앗 감사해요! 여름도 블랙블랙입니다 :') 헤헤
온도조절도 되는 포트 참 좋죠 👍🏻👍🏻
아 정말 좋아요! tea 생활 즐기기에 너무 좋습니다! Gud Gud!!
정말 남들과 다른 감각적이네요^^
봉봉스윗홈도 너무 멋지드라구요^^ 헤에 :')
정말 강력취미이신가봐요 👍
위가 아릴 정도로 좋아해요 히히 :')
와.. 너무 멋지네요. 잘 보았습니다.
앗 감사합니다! 집이 변경되면 그때 다시 한번 더 올려보겠습니닷 히히
와 분위기도 대박이네요~!!
저는 매일매일 커피 필수인데 이렇게 이쁘게 구성되오 있으면 커피 마시는데 기분이 넘 좋을 것 같아요!!
분위기 괜찮나요? 카페보다 집이 더 좋더라고요! 방만 하나 더 있으면 너무 행복할 것 같아요 :') 쿄쿄
집이 깔끔하니 너무 분위기있네요
오모모, 분위기 느껴지나요? 감사합니다 히히 :')
우와 집업프로젝트로 더욱 변화되니 기분 좋으실거 같아요^^ 저도 커피 좋아합니다
집업프로젝트 참여 안하셨다면 꼭 참여해보세요 ^^ 저도 베리 좋아합니다
취향이 확고하신 분들 보면 부럽습니다. 그리고 홈바리스타 아니고 그냥 커피전문가시죠? 멋지셔요 :) 과하지 않은 하이브로우 인테리어로 더 부드러워진 느낌입니다. 잘 봤습니다.
사실 취향이 확고하지 않았는데 하나씩 하나씩 사다보니 취향이 드러나더라고요. 너무 기분 좋은 말만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
블랙&화이트 덕후인데 반했습니다ㅠㅠㅠㅠ
앗 그런가요! 전 집은 블랙&화이트였는데 이번엔 그레이&베이지&블랙으로 바뀌었네요 :') 감사해요!
이렇게도 이쁜게 깔끔하게 하시니 너무 좋네요 😊
블랙은 깔끔해야한답니다. 돌아서면 먼지라 룸미찌 청소 퐈이땡!!
트롤리가 공간에 분위기를 만들어준 것 같아요!
트롤리가 조금 색다른 분위기를 만들어주더라고요! :')
꿀템이 넘쳐나네요
꿀템은 사도사도 계속 나와요 흐규규 :')
B&W 크으..
B&W 크으.. 좋습니다! :')
와 저히 남편 블랙러버인데, 제가 먼지 쌓이는거 잘 보인다고 극구 반대해서 하나도 없거든요. 근데 블랙 가구를 왜 들이는지 알거 같은..! 너무 예쁘네요~
블랙과 청소는 뗄 수 없어요 🧹 블랙 들여주시고 청소를 남편에게..! 히히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
와...! 집이 이렇게 깔끔할 수 있군요!!
어지르다가 청소하다가를 반복해요!! :‘) 사진찍을 때는 깔꼼한 순간이었다는 키키😁
묵직한 블랙의 before도 참 멋졌어요. ^^
오모모! 감동 :') 묵직한 블랙은 하반기에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
저도 커피만 포스팅 중인데 반갑네여 팔로우하고 가요
앗! 스윗홈카페로 자주 방문하겠습니다! 저도 팔로우 꾸욱!
블랙 너무 깔끔하네요!
부산 피플이시라니 더 반갑습니당
앗 부산 피플이시군요! 말리의 정원 :') 깜놀중입니다! 총총 놀러가겠습니다!
블랙톤들이 깔끔하고 모던해보여요!
앗 감사해요! 블랙은 확실히 여름에 어려웠는데 하이브로가 그나마 잡아준! 히히 :')
도구들이 많아도 깔~끔한 느낌을 주네요
톤이 잘맞아서 그런가용? ㅎㅎ
톤을 맞춰놔서 그렇게 보일 수 있어요. 정말 집에 뭐 하나 사려면 한 세월 고민합니다. 으허억 히히 :')
홈카페에 트롤리는 필수있것 같아요!!!! 😀
사용해보니까 너무 좋더라고요! 진작 마련할 걸 그랬어요 😀